Cica-Care(시카케어)
시카케어는 흉터를 치료하는 제품으로 붙이는 실리콘 젤 시트입니다. 이 제품은 붉게 솟아오른 형태의 흉터를 하얗고 평평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흉터 조직의 유연성을 회복시킵니다.(오래된 흉터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1) 치료 원리
흉터부위에 수분을 공급해서 흉터가 자극 없이 부드럽게 치료되도록 도와줍니다.

2) 제품 장점

Visible scart trentment effect (시각적인 흉터개선 효과)
Cica-Care(시카케어)는 수많은 임상실험을 통해서 붉거나 검게 솟아오른 흉터를 부드럽고 평평하게 하며, 색을 완화시켜주는 흉터개선 효과가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새로생긴 흉터 뿐아니라 오래된 흉터에도 90% 이상 성공률이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Easy to use (편리한 사용방법)
자체 부착력이 있는 Cica-Care(시카케어)는 부드럽고, 신체적응력이 뛰어나 부착하기 쉽습니다. 흉터 크기에 맞게 잘라서 붙이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하루 24시간 내내 부착할 수 있습니다.

Self-adhesive (자가 부착력)
Cica-Care (시카케어)의 피부접촉면은 자체접착력이 있는 반면 실리콘의 바깥면은 비 점착성의 silicone membrane 처리로 옷이나 외부 물질에 달라 붙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따라서 흉터부위가 아주 작거나 얇은 줄처럼 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하면 고정을 위한 별도의 밴디지나 테이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Durability (뛰어난 내구성)
시카케어는 한면에 막을 입히는 membrane 처리와 실리콘의 조화로 다른 실리콘 젤에 비해 내구성이 강하여 쉽게 망가지지 않고 오래동안(약 2-3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nformable (혁신적인 신체적응력)
Cica-Care (시카케어)는 매우 유연한 실리콘 젤 시트로 자체 접착력이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손가락 관절부위등의 부착이 힘든 부위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usable (재사용 가능)
한 조각의 Cica-Care (시카케어)는 쉽게 새척하고 재사용 할 수 있으며 사용 후 2-3주가 지나면 새로운 조각으로 교체 해주면 됩니다.

Cost effectiveness (경제적인 치료법)
Cica-Care (시카케어는) 내구성이 강하고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잘라낸 한 조각을 2-3주간 사용할 수 있어 매우 경제적인 치료방법입니다.

3) 사용법
처음 2일 동안 -- 4시간 동안 부착
다음 2일 동안 -- 8시간 동안 부착
그 다음부터 매일 사용시간을 2시간씩 늘려 최소 12시간까지 부착
이러한 과정이 필요한 이유는 피부가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피부가 잘 적응하면 24시간 부착으로 더 빠르고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시카케어는 흉터의 크기에 맞게 잘라 쓰고
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28일 동안 쓸 수 있습니다. 28일 후 다른 조각을 오려서 사용하세요)
한번 사용한 시카케어는 하루에 두 번 씻어서 사용해야 합니다.
확실한 고정을 위해서는 테이프를 붙이세요.

4) 사용시 주의점
시카케어는 얼굴을 포함한 모든 신체 부위에 생긴 수술, 사고, 절단, 화상 및 외상 등으로 인한 붉거나 검게 솟아오른 흉터를 유연하게 하고 평평하게 하며 자연스런 색으로 회복시키는데 사용합니다.시카케어는 붉게 솟아오른 흉터에서 발생하는 가려움과 불편함을 해소시켜줍니다.

그러나 어떤 상처는 시간이 가면 자연히 사라지는 백색 흉터를 남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시카케어의 사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카케어는 노출되어 있거나 감염된 상처에는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상처의 딱지나 수술 봉합사가 있는 상태에서는 사용하면 안됩니다.
젤 시트와 함께 연고나 크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가려움, 발진이 나타날 수도 있는데 이는 위생상태가 좋지 않거나 제품이 너무 팽팽하게 붙어있을 때 나타납니다. 가려움, 발진이 생기면 사용시간을 줄이거나 잠시 사용을 중단하고 상담을 받으십시오. 여드름이나 상처가 진행중인 피부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