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f만으로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fla파일이 있어야 수정이 가능한데요..

 

배너의 내용을 교체하지 않고 그냥사용하시면서 링크만 바꾸는거라면 방법 있긴한데요..

 

프랠쉬를 전혀모르시면 다소 어려울수도 있는데요..

 

새로운 플래쉬파일을 만들어서,,,

 

swf를 로드무비시킨후에 위에 버튼을 만들어 링크를 바꾸는겁니다...

 

swf파일의 모션을 그대로쓰시고 링크만 바꾸고 싶으시고 방법이 궁금하시면

 

쪽지주시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로드무비시에 두가지 형태의 명령어가 있습니다.

 

loadMovie와 loadMovieNum 인데 레벨을 높게한다는고 하신거같으니까 loadMovieNum 을 쓰신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loadMovieNum 은 불편한거 같아서 저는 쓰지않는방법입니다.

 

타겟무비.loadMovie("로드할무비.swf")

 

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파일은 3개가 있어야 합니다.

 

메인파일.swf

1.swf

2.swf

 

메인파일이라고 하신 1 역시 로드하셔야 합니다.

 

메인파일안에 0,0좌표에

targetMc 라는 무비클립을 만들어 배치합니다.

 

메인파일1프레임액션에

 

targetMc.loadMovie("1.swf")

 

를 호출합니다.

 

1.swf 의 1번버튼에는 _root.targetMc.loadMovie("2.swf")

 

로 셋팅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로드되는 대상은 항상 targetMc 무비클립안에서 로드되기때문에...로드할때마다 기존에 있던 파일은 없어지고 새로운파일이 로드가 되는것입니다.

 

또는 지금처럼 배경무비를 로드해서 항상 존재하게(겹치게) 하고자 한다면 메인파일에 targetMc2 라는 무비클립을 만들어서 (젤 하단레이어에) 로드하시면 됩니다.

 

이방법의 좋은점은 레벨값인란게 없이 레이어로 높낮이를 정하기때문에 ... 좀더 직관적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헤깔릴 이유가 별로 없다는것이죠...

 

계속 로드무비를 추가하게되면 역시나 _root.targetMc.loadMovie("원하는파일") 를 이용해서 targetMc 의 내용을 버튼에 따라 계속 바꿔주면 됩니다.

 

더 궁금한게 있으면

 

http://designblac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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